일상/꼭 가봐야할 맛집

맛집 - 청주 미친만두 (입이 즐거운 그 만두)

포도알77 2021. 6. 28. 20:00

1. 청주, 입이 즐거운 그 만두 (미친만두)

 충북 청주에 위치한 만두집으로, 미친만두(메뉴명)으로 유명하다. 특히 최근 쯔양의 먹방으로 입소문을 탔다고 생각했지만, 예전부터 꽤나 유명했던 것으로 보인다. 

 상호명은 입이 즐거운 그 만두이고, 미친 만두로 검색해도 나온다. 미친 만두 먹다가 응급실 실려간 사람도 여럿있다고 한다.

 

2. 메뉴

출처 - 네이버 지도 메뉴

 이 메뉴판 바로 옆에 각 메뉴별 만두 종류와 갯수가 적혀있다. 내가 방문할 당시 섞미 만두는 안매운만두 2개, 매운만두 2개, 미친만두 1개였다. 

 

3. 위치 

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30번길 6-4
전화번호 043-241-6005
영업시간 매일 10:00 - 20:00 (2,4번째 일요일 휴무)
브레이크타임 -
기타정보 포장, 택배 가능, 테이블 4~5개 정도, 주차 어려움


4. 후기 

 

맛 : 두부가 들어있어, 육즙 터지는 만두는 아니다. 그냥 안매운만두는 퍼석 퍼석하다. 오히려 매운만두나 튀김만두가 더 맛있다. 
가격 : 요즘 물가에 비해 크기와 갯수에 비해 싸다. 단, 싼 만큼 고기는 많이 안들어간 것처럼 보인다?
후기 :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무조건 섞미 만두를 먹자. 매운걸 잘 먹고 잘 못먹고의 문제가 아니다. 크게 세번 나눠먹을 사이즈인데, 한입 먹고 땀을 엄청 흘렸다. 그리고 한개를 다 먹은 뒤로 속이 너무 쓰려서 차타고 오르막을 가면 막 온몸이 뒤틀릴 정도. 결국 우유 먹고 괜찮아졌지만..

 

 아무튼 맛집 투어에 현타가 잠깐 왔었는데, 한방에 권태로움을 날려줄 매운맛이었다. 겨울에 한개 먹으면, 그 자리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.

페이스북으로 공유카카오톡으로 공유카카오스토리로 공유트위터로 공유URL 복사